미투데이 초대장이 두장 나왔네요.

필요하신 분은 신청하세요.

필요한 정보는 이름, 이메일주소, 오픈아이디입니다.

댓글로 남겨주세요. :-)

Comments

  1. 부탁드립니다 ^^ 평소에 자주 방문하고 있습니다~

    ReplyDelete
  2. -_-;; 위에 칸에 잘못써버렸네요. 황승현 (이메일주소는 제가 지웠습니다 - iwongu) kernel0.myid.net 입니다. 위의 답글은 지우셔도;;

    ReplyDelete
  3. 황승현님 보내드렸습니다. :-)

    ReplyDelete
  4. ㅎㅎ 저도 살포시 ^^;

    황태순 / geoguru 골뱅이 gmail.com / geoguru.myid.net 입니다. : )

    ReplyDelete
  5. 황태순님 보내드렸습니다. ;-)

    ReplyDelete
  6. 이름 : 김태형

    오픈아이디 : bluephial.myid.net

    이메일 : kth4u at msn.com

    ReplyDelete
  7. 혹시 또 생기면 꼭 좀 부탁드립니다.

    ReplyDelete
  8. 김태형님 보내드렸습니다. 초대장이 이제야 생겼네요. :-)

    ReplyDelete

Post a Comment

Popular Posts